Angel's Kiss
글 수 174

예전 천키였었던 정상입니다.


기억하실라나 모르겠네용! 생각나서 한번 들어와봐서 끄적여봅니다!


title: 푸른하늘 우산여행낭만을찾능아이

2014.06.18 09:29:48

안뇽 복귀안하니? ㅎㅎ

정상+

2014.06.18 23:16:17

복귀할까생각중이긴해요ㅋㅋㅋ얼마전에 들어가서 누님찾았는데 없으시더라구여ㅠ쌀형한테 듣기로는 란지엔가 키우신다고 들었는데

title: 푸른하늘 우산여행낭만을찾능아이

2014.06.19 02:59:48

놉 벤야
들어오면 청순철학 으로 1:1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상+

2014.06.21 22:54:47

넼ㅋㅋㅋ조만간 1:1할게용!!

title: 이스핀식후파슬리

2014.06.24 01:59:43

헐 비정상

title: 머리흔들어춤Risk

2014.08.28 07:52:27

헐 얘하고있어지금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(+하루 글 작성 수 제한 안내) [2] title: 푸른하늘 우산여행낭만을찾능아이 2011-01-22 42610
174 와 아직도 살아있네요 file [2] title: 왕자소년발냄시 2018-06-23 11
173 카톡 프사로 못생긴애 찾기 달빛맞은 2018-06-11 16
172 [고전]아내의 쿠폰 달빛맞은 2018-06-07 19
171 루리웹 유저가 알려주는 플스 중고 구매 꿀팁 달빛맞은 2018-05-29 19
170 등업을원합니다.. title: 우는 이등병달팽이 2018-05-14 30
169 등업이안되있엉...... title: 우는 이등병달팽이 2017-12-26 37
168 안녕하세여 [1] 2015-09-10 1246
167 복귀하였습니다 여기만 글이써지네요 ㅜ 히힛나야 2014-07-08 1862
» 안녕하세요 몇년만에 들어와보네요. [6] 정상+ 2014-06-18 1889
165 조공을받쳤것만,,,아직도 등업이 안되다니ㅠㅠ file [1] title: 머리흔들어춤쿨곰 2014-05-26 1809
164 얘들아 title: 머리흔들어춤쿨곰 2014-02-11 2069
163 새해맞이 친정에 인사 file [1] title: 꼬마 거북군화이트베리 2014-01-08 2241
162 어째서 거북이가사라졌죠 [2] title: 꼬마 거북군화이트베리 2014-01-08 2176
161 등업을 원합니다. [2] title: 하늘에 그린 비행기이쨔 2014-01-01 2121
160 레테무기들 룩 file title: 왕자소년발냄시 2013-12-18 2392